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1 13:2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9299
발행일: 2015/05/19  양평신문
강남 대치동에서 친환경 양평의 농산물을 만나다
최고 친환경 농산물 VS 최고 소비자의 만남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직매장 2호점이 지난 14일 강남구 대치동에 문을 열었다. 지난해 8월 서초동에 1호점이 문을 연데 이어 이번에는 강남구 대치동에 2호점을 개점함으로써 최고의 친환경농산물과 최고의 소비자간 적극적인 소통과 만남의 기회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물맑은 양평 브랜드는 지난 4월 『2015년 국가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품질과 안전성 등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군은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소비욕구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물맑은 양평의 농산물을 도시 소비자도 신선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직매장(2호점)을 열었다.

신선한 채소와 양평에서 생산되는 가공품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어 양평까지 가지 않고도 도심에서 양평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양평친환경로컬푸드협동조합 조동호 이사장은 “도시 소비자가 감동 받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신선한 농산물을 정성껏 공급함으로써 양평의 친환경농업을 알리고 청정 이미지를 부각시켜 나갈 계획이다. 특히 양평군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강남 지역에서 양평 친환경로컬푸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도시소비자의 양평 농장투어를 통해 농촌의 정서와 농민의 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지속적인 친환경농산물 판매체계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