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1 13:2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8066
발행일: 2013/11/08  양평신문
양평군선관위, 양평군의회와 축·부의금 근절 공명선거 결의


양평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곽정한)는 지난 6일 양평군의회와 선거구민에게 축·부의금이나 찬조금품 등을 제공하지 않겠다는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2014년 지방선거를 대비해 공명선거 실천을 위해서는 정치인 스스로의 결단이 필요하다는 양평군의회와 양평군선관위의 공통된 인식하에 추진됐다.

이날 양평군의원들은 10만 양평군민의 봉사자로서 ▲돈 안 드는 선거문화 정착 ▲선거구민에 대한 주례 및 축·부의금.찬조금품 제공금지 실천 등 군민으로부터 신뢰받고 정치발전에 기여하는 양평군의 원상 구현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양평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결의대회가 고비용 정치구조 개선에 대한 정치인들의 자발적인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양평군의회가 우리나라의 정치문화 발전에 선도적 기여를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터넷양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