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5.21 14:1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3075
발행일: 2019/05/21  양평신문1
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부부의 날 기념행사 진행
제11회 부부의 날 기념행사 리마인드웨딩 “그대를 사랑합니다”

  

 

양평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박우영)는 지난 20일 대명호텔앤리조트 양평에서 부부의 날을 맞아 12개 읍·면 모범부부 12쌍과 가족, 지역주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부부의 날 기념행사 리마인드웨딩을 진행했다.

 

부부의 날은 둘이 하나 돼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의미로 건전한 가족문화 정착과 가족해체 예방을 위해 여성가족부 주관으로 제정된 대한민국 기념일로 2009년부터 진행 된 이행사는 올해로 11회째 개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정동균 양평군수의 축하메시지와 모범부부 표창, 대표부부의 혼인서약과 함께 진행되어 부부의 소중함과 인생의 동반자로서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또한 행사 후반부에는 지평면 모범부부 자녀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편지낭독과 12부부의 행복한 영상상영으로 행사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고조시켰다.

 

특히, 올해는 대명호텔앤리조트 양평점에서 대관비 및 웨딩홀 인테리어 비용 후원 및 식사비용까지 할인하여 더욱 풍성하고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박우영 센터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서로에 대한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화목하게 살아온 부부들에게 박수를 보낸다.”이혼율이 급증하고 있는 현대사회에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한 부부문화를 확산하고 가족친화적인 양평군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