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5.21 14:1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3071
발행일: 2019/04/26  양평신문1
양평군,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사업’ 전도사 되다 !
광명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평군 벤치마킹

  

 

지난 25일 광명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20명이 양평군의 찾아가는 복보건복지서비스 사업을 배우기 위해 양평군 청운면을 방문했다.

 

이번 벤치마킹은 양평군의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사업 추진의 노하우 및 지역자원발굴과 지역특화사업 추진 내용에 대하여 설명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문한 광명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인 동누리복지협의체 대표위원장은 이번 벤치마킹을 통해 양평군의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사업에 대하여 알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양평군의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사업을 참고 하여 으뜸가는 광명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구문경 청운면장은 양평군의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나눔을 통하여 광명시의 사업 추진에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군은 행정안전부가 추진하는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공모전에 선정되어 이전보다 더욱 다양하고 적극적인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를 추진할 계획이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