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4.26 14:07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3062
발행일: 2019/04/04  양평신문1
‘읍민이 직접 만든 우리의 축제!’
양평읍, 제3회 갈산누리봄 축제 개최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양평 생활체육공원 일원에서 3회 갈산 누리봄 축제가 열린다.

 

12일 봄소풍에는 관내 어린이집, 초등학생 약 1500여명이 참여하여 신기한 동물체험과 마술쇼를 13일에는 제40주년 읍민의 날 기념식과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공연, 행복나누미()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참여자들이 아름다운 벚꽃 길을 걸으며 기부도 할 수 있고, 14일에는 양평읍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공연이 준비되어 양질의 공연을 벚꽃 길에서 즐길 수 있다.

 

읍민을 위해 읍민이 직접 만든 축제인 갈산 누리봄 축제는 양평읍 체육회가 주관하여, 공연 참여부터 행사 운영까지 비예산으로, 참여자들의 재능기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비예산으로 진행되는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양평군 축산업협동조합에서는 아이들의 신기한 동물체험을, 양평군 산림조합에서는 어린이 간식을, 양평농협에서는 갈산 행복나누미()행사에 기부금을 후원한다.

 

양평읍 체육회 홍승용 명예회장은 아름다운 남한강변에서 벚꽃과 함께 봄을 즐길 수 있는 갈산 누리봄 축제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