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1 13:2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2991
발행일: 2018/11/21  양평신문1
양평군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성료
문화프로그램의 결실, 군민 모두가 함께 즐겨



경기 양평군은 지난 17일 주민자치센터 동아리의 활성화와 참여의 장을 마련하고자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를 군민회관에서 개최했다.

읍면 자치센터별 동아리 12팀이 참가한 이번 경연대회에서 강하면의 ‘북새바람’ 팀이 수준 높은 표현력과 작품성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우수상은 강상면의 ‘강상 디딤새’, 양서면의 ‘두물머리 난타’ 지평면의 ‘한소리’가, 장려상은 서종면의 ‘정다운 가곡’, 용문면의 ‘햇살나무’, 개군면의 ‘개군색소폰’ 팀이 각각 차지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주민자치우수동아리 경연대회를 통해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 양평군의 문화적 위상을 한 단계 더 높이는 계기가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지역주민이 좀 더 다양하고 유익한 문화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지속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는 매년 하반기에 읍면 자치센터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치며, 최우수상을 수상한 강하면은 다음연도 경기도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에 양평군 대표로 참가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