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1 13:2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2935
발행일: 2018/09/07  양평신문1
용문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추석 맞이 사랑의 김 나누기 행사



지난 5일 용문면 새마을남녀협의회에서 사랑의 김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사랑의 김 나누기 행사”는 김 판매 수익금으로 용문면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행사로, 매년 명절마다 용문면새마을남녀협의회에서 추진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서는 60여명의 새마을지도자들이 김 120세트를 판매하였으며, 판매 수익금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추석음식, 생활용품 등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용문면새마을남녀협의회는 매년 명절마다 이웃돕기 행사를 진행하여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모범 단체이다.

용문면새마을남녀협의회 신금교 회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새마을남녀협의회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윤건진 용문면장은 “늘 이웃돕기에 앞장서 주시는 용문면 새마을남녀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올 추석에는 모든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