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7.16 11:45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3083
발행일: 2019/07/09  양평신문1
양평군 서종면 어르신 건강기원 장수사진 촬영
양평사진동우회와 대한미용사회 양평군지부 회원의 재능기부로 이뤄져

 

양평군 서종면은 지난 6일 관내 어르신 40명과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양평사진동우회 회원들과 ()대한미용사회 경기도 지회 양평군지부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 졌다.

 

행사에 참석한 김모씨(73)벌써 영정사진이 필요할까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사진을 찍고 나니 마음이 편해졌다.”, “자녀들이 두고 볼 거라 생각해 오랜만에 화장도 해보니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선대 서종면장은 바쁜 일정에도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봉사에 참여해 준 두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양평사진동우회와 대한미용사회 양평군지부는 서로 다른 재능을 지닌 단체이지만 함께 활동했을 때 더 큰 에너지를 발휘하는 두 단체로 수년 동안 뜻을 맞춰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함께 아름다운 봉사활동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