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7.16 11:45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3070
발행일: 2019/04/24  양평신문1
양평군,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집중 실시
상습ㆍ고질 체납차량에 대하여 공매처분을 실시하여 누적된 자동차세 체납을 줄일 예정

 

양평군은 4월부터 6월까지를 번호판 영치 집중 실시 기간으로 정하고 자동차세 체납 차량에 대한 번호판 영치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방세 총 체납액의 상당부분에 달하는 자동차세 체납액을 줄이고, 성실 납세 풍토 조성을 위해 세무과 영치기동반은 영치시스템 탑재차량 및 영치용 스마트폰 체납 영상조회기를 이용 체납차량의 등록번호판 영치를 실시할 예정이다.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대상은 자동차세를 2회 이상(관외차량 4회 이상) 체납하거나 차량관련 과태료 체납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이며, 자동차세 1회 체납도 다른 세목 체납이 많은 경우 번호판 영치 대상에 해당한다.

 

또한, 이번 집중 실시 기간에는 상습고질 체납차량에 대하여 공매처분을 실시하여 누적된 자동차세 체납을 줄일 예정이다.

 

체납으로 번호판 영치가 된 경우 체납된 지방세를 완납하여야 번호판을 반환받을 수 있으며, 생계형 체납자의 경우 분할 납부를 통한 번호판 반환이 가능하다.

 

지방세는 군청 방문 납부 및 전국 은행 CD/ATM기기를 이용한 납부, ARS전화 납부(031-770-3900), 가상계좌 이체 납부 등이 모두 가능하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