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7.16 11:45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3047
발행일: 2019/02/27  양평신문1
양평군민과 함께하는‘2019년 행복 소통마당’성료
주민 제안 및 건의 215건 등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성황

양평군이 110일 양평읍부터 시작한 양평군민과 함께하는 ‘2019년 행복 소통마당이 지난 26일 용문면을 끝으로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12개 읍·면 모두를 순회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군민과 함께한 행복 소통마당은 정동균 양평군수가 2019년 군정계획을 주민에게 자세하게 설명하고, 군정에 대한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군민들의 군정에 대한 궁금증과 건의사항을 현장에서 청취·답변하고, 즉답이 어려운 사항은 관계부서의 공무원이 현장을 방문해 민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군민들은 숙원사업을 비롯해 복지, 농업, 교육, 문화관광, 환경 등 군정 전반에 대해 총 215건의 다양한 제안과 건의사항을 제시했다.

 

군은 제시된 제안 및 건의사항에 대해 즉시 해결 및 최대한 반영을 검토할 예정이며, 관련 추진사항을 군홈페이지(www.yp21.go.kr) 공개하고 건의자에게 개별 통지하여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군정발전을 위한 군민들의 소중한 고견을 잘 새겨 바르고 공정한 군정운영에 힘쓰겠다, “바쁘신 와중에 행복 소통마당에 참여하여 준 군민들과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하여 준 직원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