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3.12 18:08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3020
발행일: 2019/01/07  양평신문1
양평군, 강상면장, 양서면장 등 6개면장 이․취임식 개최
오직 양평군민만을 위해 봉사하는 공직자가 되길 당부

  

 

양평군은 지난 1일자 인사발령에 따른 강상면, 양서면, 옥천면, 서종면, 청운면, 개군면 면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지난 2일 각 면 복지회관에서 강상면 제28대 이대규 면장 이임식 및 제29대 김학제 면장 취임식을 양서면 제25대 최준수 면장 이임식 및 제26대 한상현 면장 취임식, 옥천면 제27대 구상철 면장 이임식 및 제28대 최인성 면장 취임식을 가졌다.

 

다음날인 3일은 서종면 제29대 심준보 면장 이임식 및 제30대 김선대 면장 취임식, 청운면 제24대 구문경 면장 취임식을 개군면 제27대 변부섭 면장 이임식 및 제28대 이경구 면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임면장들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부족하나마 직원 및 모든 면민과 화합하여 더 나은 면정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였음에도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며 앞으로도 군정발전을 위한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 등을 밝혔다.

 

새로 취임한 면장들도 지역공동체 활성화 마을 사업을 면민과 함께 소통하며 내실있게 추진 및 면민 여러분의 뜻을 새겨 주민이 주인이 되는 주민자치의 면정을 펼치겠다는 등의 각오를 다졌다.

 

·취임식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취임 면장 모두바르고 공정한 행복한 양평을 위해 일하는 공직자로서 어느 자리에서든 오직 양평군민만을 위해 봉사하는 공직자가 되길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