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1 13:2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2979
발행일: 2018/11/06  양평신문1
양평헬스투어 전문가(코디네이터) 양성과정(4기) 교육생 모집
이론과 실습교육을 병행하여 진행하며, 2차의 평가와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 결정

양평군에서는 오는 9일까지 전국 유일하게 시행하고 있는 건강여행 프로그램 “양평헬스투어”의 진행을 담당할 “헬스투어 전문가(코디네이터) 양성과정(4기)”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과정은 이론과 실습교육을 병행하여 진행하며, 2차의 평가와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가 결정된다.

최종합격자는 현장실습의 수습과정을 거쳐 정식으로 자격을 부여 받은 후 투어에 투입되며, 이들은 양평 헬스투어센터에서 관리하고 프리랜서로 활동하게 되며 투어가 있을 때 마다 순번으로 배정된다.

양평헬스투어는 일본의 건강프로그램을 전국 최초로 양평군에서 도입하여 지역의 자연자원과 관광, 레저를 연계, 1박 이상 양평에서 체류할 수 있도록 양평형 헬스투어로 재설계하여 운영하고 있는 건강여행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속적 전문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서울시, 경기, 인천, 강원, 충청지역의 자치단체, 연수원과 교육원, 기업체의 힐링교육과정, 워크숍 등 입소문을 통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본 교육과정은 양평헬스투어 홈페이지(www.healthtour.co.kr)에 자세한 내용을 공지하고 있으며, 양평군청 전략기획과 헬스투어팀 031)770-2098, 양평헬스투어어센터 031)770-1004~5로 문의할 수 있다.

양평군은 2015년부터 매년 교육과정을 운영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현재 11명의 헬스투어코디네이터가 활동하고 있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