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8 15:2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2973
발행일: 2018/11/02  양평신문1
양평군 드림스타트, 퀴즈풀고 웃음뿜뿜 독서골든벨 성료!
건강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즐거운 시간 가득



양평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31일 관내 2개 지역아동센터와 양평교육지원청, 양평초등학교가 협력하는 드림스타트 독서골든벨을 60여명의 아동과 함께 양평읍사무소 강당에서 개최했다.

올해 3회째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동 권장도서를 바탕으로 만든 퀴즈로 진행됐으며 장기자랑 시간으로 독서를 즐거운 활동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지도교사의 댄스타임은 아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골든벨에 참가한 한 아동은 “책만 읽고 끝나는게 아니라 친구들과 퀴즈도 풀고 상품도 받아서 너무 신난다”며 앞으로 골든벨이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으며, 이날 골든벨을 울린 주인공은 푸짐한 상품과 상장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양평군 행복돌봄과 무한돌봄센터장은 “이번 골든벨을 통해 아동이 독서를 놀이로 받아들여 건강한 독서습관을 형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함께 요리교실, 과학캠프, 미술, 건강검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여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