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8 15:2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양평신문.com/news/12966
발행일: 2018/10/23  양평신문1
양평군, 2018 하반기 채용박람회 성료
참여인원 500여명, 구인업체 25개 참여, 구직자 186명 현장면접



양평군이 지난 18일(목) 물 맑은 양평체육관에서 개최한 ‘2018 하반기 채용박람회’에 500여명의 구직자들이 몰리는 등 취업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함께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양평군에서 실시하는 첫 대규모 채용행사로, ㈜본프레쉬, ㈜포스엠, ㈜휴먼터치양평리조트 등 25개 업체가 참여해 생산직, 사무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70명을 모집했다.

그 결과 구직자 186명이 현장면접을 통해 20명이 채용됐고, 2차 면접 진행 및 내부검토 인원이 150명으로 채용인원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체로 진행된 진로체험관 ‘락(樂)!,락(Knock)!’에서는 승무원 체험, 드론 전문가 체험, 진로적성검사, 이미지메이킹 등 다양한 진로 체험을 통해 진로를 고민하는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큰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양평 관내 우수 기업체인 고려인삼연구(주), 리뉴얼라이프(주), ㈜대호 등이 참석해 기업체 및 우수한 기업 제품을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고, 지문인적성 검사, 메이크업‧헤어 연출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광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경인지방통계청, 한국자산관리공사 등 유관기관 5곳이 참석하여 행사를 풍성하게 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채용박람회가 고용여건 악화로 고통을 겪고 있는 청년 구직자, 중장년, 일반 구직자들에게는 희망하는 일자리를 찾는 기회가 되고, 참여기업에게는 우수 인재를 찾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