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1 13:22
 http://www.양평신문.com/news/12950
발행일: 2018/10/02  양평신문1
양평군 육계지부 및 ㈜뉴월드컵고속관광,
양평군 교육발전기금 각각 200만원, 500만원 기탁

양평군의 작은 정성이지만 소중하게 쓰여 지역의 미래 일꾼 육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양평군 육계지부(지부장 구본선) 와 ㈜뉴월드컵고속관광(대표 류재복)은 양평군의 인재양성 등을 위하여 지난 1일 양평군 월례조회에서 각각 200만원, 500만원의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했다.

특히, ㈜뉴월드컵고속관광은 2015년 교육발전기금 1천만원을 시작으로 4년간 총2천5백만원의 기금을 기탁해 지역 장학사업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이날 장학기금을 기탁하기 위해 방문한 양평군 육계지부 구본선 지부장은 “흔쾌히 교육발전기금 기탁을 위해 함께해준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양평군의 작은 정성이지만 소중하게 쓰여 지역의 미래 일꾼 육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말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뉴월드컵고속관광 김경일 상조회장은 “20여명의 임직원들이 양평에서 생업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삶의 터전에서 번 돈을 지역에 환원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로 생각한다.”며 “특히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의 장학금으로 쓰일 것을 생각하니 가슴 벅차다”고 기탁 의사를 전했다.

이어 이태희 양평군 교육발전위원회 이사는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양평군의 교육발전에 관심을 갖고 장학 기금을 흔쾌히 기탁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며, 기탁금은 지역인재 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양평군 교육발전위원회에 기탁된 장학금은 전액 장학기금 조성으로 적립되며, 조성한 장학기금은 성적 우수자, 어려운 가정, 다자녀 가정, 예·체능 특기생 등 지역 내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장학 사업에 쓰이고 있다.

[ⓒ인터넷 양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청소년보호정책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